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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워로직스 개인정보처리방침입니다.

파워로직스' (이하 '회사'는)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· 공개합니다.

1. 개인정보의 처리목적

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,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.

  • 1)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
    회원 가입의사 확인,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· 인증, 회원자격 유지 · 관리,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,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,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, 각종 고지 · 통지, 고충처리 등을 목적 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  • 2) 서비스 제공
    콘텐츠 제공, 맞춤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
  • 3) 고충처리
    민원인의 신원 확인, 민원사항 확인,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· 통지,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  • 4) 채용
    채용 전형의 진행 및 결과 통보, 인재풀 구성, 임금 지급, 복리후생 제공, 각종 업무수행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  • 5)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
    회사 시설의 안전 및 화재 예방을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및 운영하고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
2.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

  • 1)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· 이용기간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·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· 보유합니다.
  • 2)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(1)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: 사업자/ 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
      다만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
      •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· 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· 조사 종료시까지
      •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· 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 · 채무관계 정산시까지
    • (2)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: 재화 ·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· 정산 완료시까지
      다만,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시까지
      • ①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」에 따른 표시 · 광고,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
        표시 · 광고에 관한 기록 : 6월
        계약 또는 청약철회, 대금결제, 재화 등의 공급기록 : 5년
      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      • ② 「통신비밀보호법」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
      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, 개시 · 종료시간, 상대방 가입자번호, 사용도수,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: 1년
        컴퓨터통신, 인터넷 로그기록자료, 접속지 추적자료 : 3개월
    • (3) 채용된 입사지원자의 고유식별정보 보유기간
      • ① 채용된 입사지원자의 고유식별정보 : 영구
        재직 중일 경우 : 인사관리 목적
        퇴직 후 : 경력증명서 발급 목적
      • ② 채용되지 아니한 입사지원자의 고유식별정보 : 채용절차 종료 후 3년 또는 지원자의 개인정보 삭제요청시까지
    • (4)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정보 보유기간
      • 촬영시로부터 45일

3.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

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[개인정보의 처리 목적]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, 고객의 동의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

4. 고객의 권리 · 의무 및 행사방법

  • 1)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1) 개인정보 열람요구
    • (2)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    • (3) 삭제요구
    • (4) 처리정지 요구
  • 2)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  • 3)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4)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고객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• 5) 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고객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.

5.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

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

  • 1) 홈페이지 이용
    · 필수항목 : 이메일 주소
  • 2)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· IP주소, 쿠키, MAC주소, 서비스 이용기록, 방문기록, 불량 이용기록 등
  • 3) 채용정보
    입사지원을 통해 수집되는 지원분야, 성명(국문, 영문, 한자), 주소, 전화번호, 생년월일, 핸드폰, E-mail, 학력, 경력, 외국어, 연수, 자격증, 가족, 병역, 신체조건, 취미, 특기, 보훈 및 장애여부, 흡연, 종교, 자기소개 등
  • 4) 영상정보처리기기 정보
    사업장 정문, 로비, 사내 주요시설 등에 대한 내/ 외부인의 출입 기록 등

6. 개인정보의 파기

  • 1)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,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• 2) 고객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,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(DB)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.
  • 3)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(1) 파기절차
    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,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  • (2) 파기방법
    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 ·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(Low Level Format)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, 종이 문서에 기록 ·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.

7.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

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
  • 1)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 · 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 등
  • 2) 기술적 조치 :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, 접근통제시스템 설치,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, 보안프로그램 설치
  • 3)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

8.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
  • 1)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  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    • 책 임 자 : 인사부서장
    • 전화번호 : 043-219-5600
    • E-mail : hr@powerlogics.kr
  • 2)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(또는 사업)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회사는 고객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
9. 개인정보 열람청구

고객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· 처리 부서

  • 담당부서 : 인사부서
  • 담 당 자 : 인사부서장
  • 전화번호 : 043-219-5600

10. 권익침해 구제방법

고객은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 으로서,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,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)
    • 홈페이지 : http://privacy.kisa.or.kr
  •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(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)
    • 홈페이지 : http://privacy.kisa.or.kr
  •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
    • 홈페이지 : http://www.spo.go.kr
  •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
    • 홈페이지 : http://www.netan.go.kr

11.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

개인정보 취급방침 공고일자 : 2013년 02월 13일

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: 2013년 02월 18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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